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정진석 “금강·영산강 보 해체는 국가파괴…한국당, 문정권 맞서 ‘물전쟁’ 시작할 것”
등록날짜 [ 2019년02월22일 18시04분 ]
팩트TV 신혁 기자
 

자유한국당이 22일 환경부의 금강·영산강에 설치된 5개 보의 해체 및 상시개방 결정에 “국가파괴를 막기 위한 물전쟁을 선포한다”고 밝혔다
 
정진석 자유한국당 의원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문재인 정권이 기어코 4대강사업 전면 폐기에 나섰다”면서 “22조 원의 예산이 투입된 국가 사회간접자본을 막무가내로 때려 부시려는 정부에 맞서 물전쟁을 선포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환경부 산하 4대강 조사평가위원회의 보 해체 결정은 광기 어린 탈원전 결정과 샴쌍둥이처럼 닮았다”면서 “환경부는 지역 농민과 주민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지 않았고, 보 설치 후 물이 더 깨끗해졌다는 과학적 논문도 무시한 채 일부 과격 환경론자들의 녹차라떼 괴담에만 함몰됐다”고 비난했다.
 
나아가 “민간위원 8명 대부분이 4대강 반대 좌편향 인사들로 구성된 평가위의 결정을 절대 수용할 수 없다”면서 “밀실결론에 절대 동의할 수 없다. 국가파괴 작업을 방치하지 않겠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아울러 “공주·백제보의 담수 기능이 사라지면 예당저수지에 농업용수는 어떻게 공급하고 보령댐에 식수를 어떻게 공급할 작정이냐”면서 “자유한국당은 금강과 영산강 물을 지키기 위한 물전쟁을 시작하겠다”고 말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신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바른미래당 “靑 떠났던 탁현민 24일 만에 ‘자문위원’ 복귀…사표수리 왜 했나?” (2019-02-22 18:41:50)
[영상] 추혜선 “금융권 ‘채용비리·대출압력’ 등 대주주 갑질 막겠다”…‘금융5법’ 발의 (2019-02-22 16:59:41)